(주)미니펫 공식사이트 -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분양시스템

반려동물 분양 만족도 1위 미니펫의 특별한 서비스

분양시스템

SALE SYSTEM

01

최첨단 쇼룸

미니펫은 최첨단 시스템과 전문인력을 갖춘 전국최대규모 반려동물분양 통합매장입니다.

미니펫에서는 자체지정병원 건강검진 후 선별된 자견,자묘들을 최첨단 시스템. 최적의 환경(자동온도, 습도, 환기조절)에서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관리사가 365일 24시간 체크하며, 항상 반려동물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반려동물의 질병발생률 0%를 위해 노력합니다.

02

철저한 건강검진

타업체의 말 뿐인 건강검진을 신뢰하십니까?

과연 20만원을 웃도는 분양 전 필수 검진항목(기본검진, 파보, 코로나, 홍역, 범백, 접종 등)을 모든 업체가 할 수 있을까요?
미니펫에서는 협력동물병원에서 필수건강검진 뿐 아니라 치명적인 3대 바이러스 질병인 파보, 코로나, 홍역에 대한 키트검사까지 통과한 반려동물들만 매장에 입수 하고 있습니다.입수 후에도 프론트라인, 덱소릴, 이어마이트 등 질병예방케어로 관리하고 있으며, 완벽한 컨디션이 확인된 아이들만 분양하고 있습니다.컨디션이 떨어지는 반려동물의 경우 수의사의 재검진 후 안전하게 분양합니다.

03

합리적인 분양가

“반려동물의 분양가가 왜 이렇게 차이가 날까?” 다들 한 번쯤은 생각하셨을 겁니다.

10만원 허위광고 금액부터 수 백만원을 호가하는 고가 사이트. 저렴한 분양가에 혹해 입양한 아이의 몇 십, 몇 백만원의 병원비로 고생한 이야기들 까지, 미니펫은 자체 병원검진과 유통마진의 축소로 시중 분양가의 절반도 안되는 금액으로 건강하고 예쁜 아이를 분양하여 드립니다. 분양가가 저렴하다고 해서 건강검진이 안된 하급 퀄리티 업체견과는 비교 자체를 거부합니다. 반려가족을 맞이하기 위한 모든 고민. 미니펫이 해결하여 드립니다.

04

안심배송, 24시간 콜센터

과도하게 수정된 사진, 동영상으로만 평생을 함께 할 반려동물을 결정하시기 힘드셨죠?

대한민국 전 지역 당사 반려동물관리사가 24시간 안에 직접 방문하여 자세한 상담 후에 결정하시는 후불제 시스템으로 믿고 안정하게 배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배송 시 카드 할부결제 역시 가능합니다. 미니펫은 24시간 콜센터를 운영하여 분양 전이나 분양 후에도 반려동물에 대한 문의사항을 언제든지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