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미니펫 공식사이트 -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가맹문의

눈 앞의 이익만을 쫓는 프랜차이즈 영업은 하지 않습니다.

가맹문의

안녕하십니까. 미니펫 대표 황종만입니다.

반려동물 문화의 선진화를 꿈꾸며 이 일을 시작한 지도 벌써 십 여년의 시간이 흘렀습니다.

미니펫의 이름이 알려질수록, 밀려오는 프랜차이즈 문의들.

문의를 주시는 많은 분들이 ‘수익구조’에 대해 가장 먼저 질문을 남기십니다. 이런 경우 미니펫과는 인연이 아닌 것 같다며 에둘러 거절의 말을 전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이익 창출을 목표로 하시는 분은 생명을 다루는 일과는 어울리지 않는다는 게 저와 미니펫 가족들의 생각이기 때문이죠. 이대로라면 미니펫의 체인점은 평생 볼 수 없는 것 아니냐고 혹자는 이야기하더군요.(웃음)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저희 미니펫은 눈 앞의 이익 만을 쫓는 프랜차이즈 영업은 하지 않습니다.

미니펫의 이름을 빌려드리는 일인만큼, 생명에 대한 소신과 신념을 가진 분, 저희의 이념을 이해하실 수 있는 분.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정착과 반려동물 선진화를 위해 함께 노력하실 분을 창업주로 모시고자 합니다.

타 지역에서 미니펫의 오픈을 기다려주시는 고객님들께는 죄송한 말씀이지만 조금 오랜 시간이 걸리더라도 좋은 가족을 소개해드리기 위함이니 넓은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미니펫이라는 이름만으로도 믿음을 드릴 수 있는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미니펫이 되겠습니다.

(주)미니펫 대표 황종만

미니펫 체인점 모집 & 개설 절차

AN OPENING PROCEDURE

  1. 1. 상담 및 인성검사

    유선 또는 미팅을 통한 미니펫 대표와의 직접상담.미니펫의 체인 상담 및 반려동물에 대한 이해 등 가맹점주로서의 적격성 여부를 판단하게 됩니다.

  2. 2. 체인지원서 작성

    체인점 개설에 앞서 가계약 차원의 체인지원서를 작성. 이를 통해 사업의 목적과 방향 등에 대해 의논하게 됩니다.

  1. 3. 상권 분석 및 계약

    해당 지역에 관한 입지 조건 및 사업성 조사 매장후보지의 입지 조건 분석, 경쟁 업체 조사 등 다양한 자료를 토대로 예상 매출을 추정, 계약을 진행합니다.

  2. 4. 점포설비

    본사 규정에 따라 체인점포의 인테리어 및 설비 공사 진행. 점포실측 및 설계, 투자비 산출 후 인테리어 공사가 실시됩니다.해당 기간 직원 및 점주님은 본사에서 교육을 실시합니다.

  1. 5. 그랜드 오픈

    온/오프라인 마케팅 전격 시행. 사이트 상의 카테고리 신설 및 오픈 이후에도 본사 관리자를 통한 지속적인 경영지도 및 관리를 받게됩니다.

미니펫 체인점 창업문의

  • 02.466.9584

  • 010.8716.9584

  • minipet_info@naver.com